• 최종편집 2024-03-19(화)
 
영화 '유체이탈자'
[리더스타임즈] 한국 액션 영화의 새로운 흥행 주자로 자리매김한 영화 '유체이탈자'가 개봉 2주 차로 접어든 가운데, 할리우드 신작들 사이에서도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기억을 잃은 채 12시간마다 다른 사람의 몸에서 깨어나는 한 남자가 모두의 표적이 된 진짜 자신을 찾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추적 액션 '유체이탈자'가 개봉 2주 차에도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12/2 오전 7시 30분 기준)에 따르면 '유체이탈자'는 개봉 8일차인 1일 28,169명의 관객을 동원, 누적 관객 수 468,238명을 기록하며 박스오피스 정상의 자리를 지켰다.

이는 '유체이탈자'가 '엔칸토: 마법의 세계', '연애 빠진 로맨스' 등의 경쟁작 사이에서 달성한 쾌거인 것은 물론, 이번 주 개봉한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 '라스트 나잇 인 소호' 등 화제의 할리우드 신작들 틈에서 이뤄낸 값진 결과로 더욱 의미를 가진다.

뿐만 아니라 '유체이탈자'는 개봉 이후 8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의 자리를 지키며 개봉 2주 차에도 한국 영화 예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어 앞으로 이어질 뜨거운 흥행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한편 '유체이탈자'는 해외 유수 영화제 및 할리우드 리메이크를 통해 입증한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액션과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 기발한 상상력이 한데 모인 웰메이드 추적 액션으로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다.

코로나 시대 관객들에게 강렬하고도 짜릿한 액션 쾌감을 선사하는 '유체이탈자'는 본격적인 장기 흥행을 이어갈 전망이다.

개봉 2주 차에도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흥행 열기를 확인케 하는 영화 '유체이탈자'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3713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화 '유체이탈자', 8일 연속 전체 박스오피스 1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