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엔믹스 춤 영상 화면 캡처 2022.02.28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리더스타임즈] 신인 걸그룹 '엔믹스(NMIXX)'의 데뷔곡 '오오('O.O')'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4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가 28일 밝혔다.

엔믹스가 지난 22일 공개한 싱글 '애드 마레(AD MARE)'의 타이틀곡이다. 공개 7시간 만인 23일 오전 1시 기준 유튜브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에 올랐다. 26일까지 사흘간 톱5를 기록했다.

'O.O' 뮤직비디오는 현실 세계에서 무언가를 자각한 일곱 멤버들이 꿈꿔온 유토피아를 마주한 후 달라진 모습을 그렸다.

한편 엔믹스는 내달 1일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연다. 오프라인 쇼케이스와 함께 엔믹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한 온라인 생중계를 동시 진행하고 국내외 팬들과 추억을 쌓는다.
태그

전체댓글 0

  • 9152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JYP 신인 엔믹스 데뷔곡 'O.O' 뮤비, 4000만뷰 돌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