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문나이트', 미스터 나이트 스페셜 포스터
[리더스타임즈] 뛰어난 스토리텔링과 혁신적인 콘텐츠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는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가 선보이는 마블 오리지널 시리즈 '문나이트'가 등장과 동시에 시선을 사로잡으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낸 새로운 캐릭터 ‘미스터 나이트’의 매력을 가득 담은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는 '문나이트'의 주인공 ‘스티븐’(오스카 아이삭)의 또 다른 자아이자 마블의 초월적 히어로 ‘문나이트’의 특별한 조력자 ‘미스터 나이트’의 본모습이 제대로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깔끔한 화이트 톤의 쓰리 피스 수트를 차려 입은 미스터 나이트는 흰색 가죽 장갑은 물론 문나이트의 시그니처인 초승달이 그려진 하얀 복면까지 쓰고 있어 독보적인 비주얼로 존재감을 드러낸다. 그의 자켓 옷깃과 단추, 넥타이에는 이집트 달의 신 ‘콘슈’를 오마주한 문양이 숨겨져 있어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킨다.

지난 수요일(4/6) 공개된 '문나이트' 2화에서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낸 미스터 나이트는 ‘아서 해로우’(에단 호크)가 소환한 거대한 크리처에게 쫓기던 스티븐이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진 순간 깜짝 등장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위트 넘치는 매력과 함께 엄청난 파워를 드러낸 미스터 나이트는 스티븐이 가진 고대 이집트 세계에 대한 뛰어난 지식을 공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칠 것인지 관심과 기대를 모은다.

디즈니+ 마블 오리지널 시리즈 '문나이트'는 악몽과 불면증에 시달리는 ‘스티븐’이 또다른 자아인 무자비한 용병 ‘마크 스펙터’의 존재를 깨닫고, 어둠이 깨운 초월적 히어로 ‘문나이트’로 거듭나게 되는 과정을 그린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다.

마블 스튜디오와 디즈니+가 만나 처음으로 선보이는 마블의 새로운 히어로 ‘문나이트’의 탄생 스토리와 강렬한 미스터리는 물론, 다양한 자아를 가진 캐릭터를 완벽 소화한 ‘오스카 아이삭’과 MCU에 처음으로 합류해 압도적 존재감을 드러낸 ‘에단 호크’의 강렬한 연기 대결이 몰입감을 더한다.

또한 마블 사상 가장 거침없고 무자비한 초월 액션과 거대한 스케일, 스펙터클한 비주얼까지 에피소드가 진행될수록 보다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문나이트'는 매주 수요일 오후 4시에 한 편씩 공개되며, 총 6개의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7205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문나이트', 미스터 나이트 스페셜 포스터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