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리더스타임즈] 아시아축구연맹(AFC)이 회원국 협회 및 AFC 소속 5개 지역 연맹의 사무총장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화상회의를 실시한다.

AFC는 오는 6월 4일과 5일(이하 한국시간) 양일에 걸쳐 AFC 중부 및 남부 지역의 회원국 협회 및 지역 연맹의 사무총장을 대상으로 화상회의를 한다. 화상회의는 중부 및 남부 지역을 시작으로 동부지역이 11일, 아세안 지역이 25일, 서부 지역이 30일로 예정돼있다.

AFC는 회원국 협회 및 지역 연맹이 AFC의 각종 자원 및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더 많은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화상회의를 준비했다.

화상회의는 다토 윈저 존 AFC 사무총장이 AFC의 비전과 미션을 전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이어 AFC 각 부서와 파트너사, 회원국 협회를 대표하는 인사들이 주요 현안을 발표한다. 발표자 중에는 대한축구협회(KFA)에서 파견된 신만길 AFC 경기국장이 포함돼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4570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AFC, 회원국 협회 및 지역 연맹 사무총장 대상으로 온라인 화상회의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