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디즈니+ '미즈 마블'
[리더스타임즈] 뛰어난 스토리텔링과 혁신적인 콘텐츠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는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가 선보이는 마블 오리지널 시리즈 '미즈 마블'이 MCU 히어로의 뉴 제너레이션 ‘미즈 마블’만의 상상력 넘치는 액션과 비주얼을 담은 에너제틱 액션 스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미즈 마블'의 에너제틱 액션 스틸에는 MCU의 미래를 이끌어 갈 NEW 슈퍼히어로 ‘미즈 마블’만의 개성 넘치는 액션들이 담겨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예상치 못한 순간 온몸을 자극하는 에너지에 휩싸인 ‘카말라(미즈 마블)’가 충격에 휩싸인 듯한 표정부터 절친한 친구 ‘브루노’에게 두 손을 통해 뿜어져 나오는 신비로운 힘을 보여주는 장면은 새로운 마블 히어로의 탄생을 예고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상상력을 자극하는 액션과 화려한 색감으로 표현된 ‘미즈 마블’의 슈퍼파워가 ‘에너제틱 히어로’라는 미즈 마블 특유의 개성과 어우러져 시너지를 높인다.

특히 예측불가한 상황 속에서 두려워하기 보다는 상상 속에서만 꿈꾸었던 슈퍼히어로의 능력을 얻고 즐기는 듯한 카말라의 모습이 곳곳에서 포착되어 유쾌함을 더한다.

이처럼 카말라는 10대 히어로 다운 재기 발랄함과 비글미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오직 디즈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미즈 마블'은 ‘어벤져스’와 ‘캡틴 마블’의 열렬한 팬이자 히어로를 꿈꾸는 16살 ‘카말라’가 숨겨져 있던 폭발적인 힘을 얻게 되면서 MCU의 새로운 미래를 이끌어갈 에너제틱한 히어로 ‘미즈 마블’로 거듭나는 이야기다.

마블 유니버스 히어로의 뉴 제너레이션을 예고하는 오리지널 시리즈로, 지금껏 선보인 다채로운 마블 히어로들 중 가장 생동감 넘치고 재기 발랄한 히어로의 모습을 선사할 예정이다.

각본을 맡은 비샤 K. 알리는 “'미즈 마블'은 새로운 유형의 슈퍼 히어로임과 동시에 전 세계에 전할 수 있는 매우 보편적인 이야기이다”라고 전해 어떤 서사가 담길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주연을 맡은 이만 벨라니는 580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한 '캡틴 마블'의 속편이자 국내 배우 박서준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더 마블스'에도 등장할 것으로 알려져 이번 오리진 스토리인 '미즈 마블'에 더욱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미즈 마블'은 6월 8일 글로벌 동시 공개되며, 매주 1편씩 총 6개의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0722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디즈니+ '미즈 마블', 에너제틱 액션 스틸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