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대구 수성구 수성4가동 청소년지도협의회(회장 정재진)는 지난 10일 (재)수성미래교육재단(구.수성인재육성장학재단)을 찾아 지역 미래인재 양성에 힘써 달라며 장학금 1백만 원을 전달 후 기념 촬영하고 있다.
[리더스타임즈] 대구 수성구 수성4가동 청소년지도협의회는 지난 10일 (재)수성미래교육재단(구.수성인재육성장학재단)을 찾아 지역 미래인재 양성에 힘써 달라며 장학금 1백만 원을 기탁했다.

수성4가동 청소년지도협의회는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회원들의 정성을 모아 2013년부터 10년째 기탁을 이어오고 있어 주위에 훈훈함을 전했다. 또 평소 청소년 안전보호 및 유해환경 개선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에 앞장서고 있다.

정재진 회장은 “지역 청소년들을 위해 뜻깊은 일을 할 수 있어 뿌듯하다.”며, “작은 정성으로 기탁한 장학금이 미래 청소년들의 밑거름이 되기를 희망한다.”는 의견을 남겼다.

김대권 수성미래교육재단 이사장은 “우리 청소년들을 위해 봉사를 몸소 실천하는 모습에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신 정성은 우리 지역의 훌륭한 인재들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7898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구 수성4가동 청소년지도협의회, 10년째 이어온 장학금 기탁‘감동’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