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달서구, 사회적경제 기업 제품으로 기쁨과 행복을 드립니다~
[리더스타임즈] 대구 달서구는 2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구청 1층 로비에서 지역의 9개 사회적경제 기업이 참여하는‘드림마켓’을 열었다.

달서구는 사회적경제 기업 제품, 서비스와 가치 실천을 적극 알려 기업의 판로 개척을 돕기 위해 달서구 사회적경제협의회와 함께 드림마켓 행사를 개최했다.

‘기쁨 드림 행복 드림’을 의미하는 드림마켓은 연 2차례 운영되며 8월 31일 ‘추석 명절 선물 기획전’을 운영해 10개 기업이 참가한 바 있다.

이번 드림마켓은 연말을 맞아 추위 속에서도 따뜻함을 전하고자 ‘연말 선물 기획전’으로 운영하게 됐다.

이날 행사에는 지역의 9개 사회적경제 기업(예비사회적기업 3, 사회적기업 2, 마을기업 4)이 참여해 핸드메이드 악세사리, 업사이클 가방 파우치 세트, 로컬 농산물 등을 판매해 사회적경제를 접해보는 기회의 장을 만드는 계기가 됐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드림마켓을 통해 직원들과 많은 구민들이 사회적경제 기업을 이해하고, 사회적가치 실천에 동참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사회적경제 기업의 다양한 판로개척과 함께 사회적가치 실천을 위한 친화적 환경 조성에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7335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달서구, 사회적경제 기업 제품으로 기쁨과 행복을 드립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