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리더스타임즈] 유난히 추운 겨울 감기와 독감, 코로나가 여전히 유행하고 있다.

목 건강, 면역력이 절실해 지고 있는 시기에 많은 사람이 생강청, 생강차를 찾는다. 생강이 목에 도움이 된다고 잘 알려져 있기 때문이다.

목이 칼칼하거나 소화가 잘 안 될 때, 몸 안에 든 한기가 빠지지 않아 으슬으슬할 때 생강청만한 것이 없다.

생강은 동서양을 막론하고 사랑받는 약재이다. 성질이 따뜻해 차로 마시면 가래나 기침을 억제하고 체온을 올린다. 평소 몸이 냉하고 면역력이 약해 감기에 잘 걸리는 사람에게 좋다.

호명푸드 유부연 대표는 물 맑고 공기 좋은 청정지역 홍천군, 양평군 농협 생강과 강원도의 건강한 천연꿀로 제조한 착한 수제 생강청을 네이버쇼핑에서 판매하고 있다.

유 대표는 “진실한 상품, 식품 등을 만나보기 어려운 이 시대에 식품 가공의 전문가로서 국내산 천연 아카시아꿀과 생강만으로 제조된 생강청을 출시했습니다. 현재 원재료 단가 대비 농장 원가 수준으로 판매를 하고 있으며, 건강이 절실한 이 시기에 많은 분께 진실하고 따뜻한 상품을 선보이려 합니다.”라고 강조했다.

몸의 기운을 북돋기 위해 많이 찾는 따뜻한 생강차, 이렇게 국내산 천연 아카시아꿀과 생강만으로 만든 생강청이 있다면 겨우내 따뜻한 몸과 마음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호명푸드 유부연 대표는 단순히 판매, 사업 활동이 아닌 우리 사회가 고통 받고 있는 코로나의 통증, 극복과 백세시대에 필요한 건강을 연구하고 있다. 작지만 큰 미래를 꿈꾸는 기부 참여에 동행하고 있다는 말에 이웃사랑과 나눔을 통해 사회공헌을 실천하는 식품 장인의 모습이 보인다.


생강청 구매 고객들은 스마트스토어 리뷰 댓글 창을 통해 전폭적인 칭찬을 보냈다. 한 쇼핑몰고객은 “오, 역시 진하고 맛있네요. 천연벌꿀과 함께 절인 생강청 걸쭉하고 조금만 넣어도 생강 맛이 확 나요. 아주 아주 만족합니다.”라고 썼다.

이에 유대표는 조금만 넣어도 생강맛이 많이 난다는 말은 "같은 용량이라도 제대로 가공이 되었기 때문에 농도가 진해 사용할 수 있는 음용 횟수가 휠씬 많아진다"라고 답했다.

또 다른 고객은 “생강이 독소를 빼준다고하여 찾다가 들어오게 되었어요. 설탕이 들어가지 않는다하셔서 믿고 구매해 봅니다. 가족이 독감에 다 걸렸는데 전 감기에 안 걸려서 생강차 덕을 좀 본 것 같기도 하고요.~”라며 감사 표시를 보내기도 했다.



▲ 위 이미지 클릭시 호명푸드 생강청 안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태그

전체댓글 0

  • 7289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국내산 천연 아카시아꿀과 생강 만으로 제조된 호명원 착한 생강청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