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사진 = MBC M '쇼! 챔피언' 방송 화면 캡처]
[리더스타임즈]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쇼챔피언' 1위 트로피를 손에 넣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8일 오후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 네 번째 싱글앨범 'Teddy Bear (테디베어)' 타이틀곡 'Teddy Bear'로 1위에 등극했다.

이날 스테이씨는 상큼 발랄한 스테이씨만의 틴프레시 에너지로 무대를 가득 채웠고, 키치한 스타일링과 사랑스러운 비주얼, 중독성 넘치는 퍼포먼스로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완성했다. 특히 곡의 무드를 한층 돋보이게 하는 포인트 안무 '곰돌이 춤'으로 중독성까지 더했다.

스테이씨는 '쇼! 챔피언' 뿐만 아니라 SBS MTV '더쇼', KBS 2TV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에서 음악 방송 1위를 휩쓸며 'Teddy Bear'로 5관왕 달성에 성공했다.

스테이씨의 네 번째 싱글앨범의 타이틀곡 'Teddy Bear'는 스테이씨만의 싱그러운 에너지로 무장한 팝 펑크 장르의 곡으로, 나만의 히어로가 되어준 든든한 테디베어처럼 희망과 위안을 주는 긍정의 메시지를 담았다.

'Teddy Bear'는 발매 직후 국내 대표 음원 사이트 멜론 TOP100 3위를 비롯해 주요 음원 차트에서 두루 상위권을 기록하며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앨범 초동 판매량 341,047장 이상을 기록해 자체 최고 기록을 또 한 번 경신했으며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1000만 뷰를 달성한 데 이어 4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꾸준한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며 '4세대 대표 틴프레시' 자리를 지키고 있다.

한편, 스테이씨는 'Teddy Bear'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와 음악 방송으로 팬들과 만나고 있으며, 오는 4월 일본에서 두 번째 싱글 앨범 'Teddy Bear'를 발매한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0128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스테이씨, 'Teddy Bear'로 '쇼챔피언' 1위→음방 5관왕 달성! 멜론 차트 TOP3 쾌거까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