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사진 제공=KBS 2TV ‘홍김동전’]
[리더스타임즈] KBS2 목요 예능의 전통을 계승하는 ‘홍김동전’에 방탄소년단 지민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해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특히 지민은 멤버들과 최강의 케미를 뽐내면서도 “어휴, 떨려라”를 연발하며 슈퍼스타의 겸손을 드러내 멤버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다.

웨이브 전체 순위 77위에서 시작해 최근 33위까지 매주 가파른 상승세와 함께 뜨거운 입소문이 이어지고 있는 KBS 2TV 예능 ‘홍김동전’(연출 박인석)의 30회 방송은 KBS 공영방송 50주년을 맞아 KBS 예능 방송 오마주 특집으로 ‘위험한 초대’ 편이 그려진다.

‘위험한 초대’는 게스트의 특정 행동이나 단어에 따라 멤버들이 물대포, 플라잉 체어 등 갖가지 벌칙을 수행해 웃음을 선사하는 과거의 인기 예능 코너. 이에 ‘홍김동전’의 ‘위험한 초대’ 오마주 편에 특별 게스트로 방탄소년단 지민이 출격해 멤버들에게 놀라움을 안긴다.

드레스 코드 ‘아이돌’에 맞춰 갖가지 다양한 분장을 선보인 멤버들은 특별 게스트가 존재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다른 때보다 유독 조용했던 출근길을 떠올리며 각자 다양한 추측을 내놓는다.

돌연 홍진경이 “방탄소년단 나오면 진짜 좋겠다”라며 희망사항을 드러내자 주우재는 상상할 수 없다는 듯이 “미쳤어요? 방탄이 왜 와요?”라며 어이없어 한다. 그런가 하면 김숙은 “우리에게는 수지가 있잖아”라며 홍김동전 제6의 멤버 이수지를 떠올려 모두 웃음을 자아낸다.

이 시각 문밖에서 대기하던 지민은 안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신경 쓸 여력도 없이 “어휴, 떨려라”만 반복하더니 “긴장되면 신발 끈을 꽉 묶어야 해요”라며 대뜸 신발 끈을 묶는 귀여운 지민만의 루틴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문이 열리면서 등장한 방탄소년단 지민의 모습에 멤버들은 모두 충격에 휩싸였다는 후문. 순식간에 핼쑥해진 멤버들과 게스트가 서로를 바라보며 어쩔 줄 몰라 해 웃음을 안겼다는 전언이다.

여전히 믿지 못하는 멤버들을 향해 지민은 “안녕하십니까? 방탄소년단 지민입니다”라고 정식 소개하자 그제야 현실을 받아들인 멤버들은 돌고래 비명을 쏟아내며 지민을 반겼고 특히 조세호는 지나치게 격한 반가움을 드러내 멤버들의 제지를 받았다고.

이에 지민은 “제가 예능을 많이 보지 않는데 최근에 보는 유일한 예능이 ‘홍김동전’이다”라며 “경찰서 편과 내시경 편을 재미있게 봤다”라고 말해 주우재를 놀라게 했다. 그도 그럴 것이 내시경 편에서 주우재는 바늘 기피증을 드러내며 하차를 선언할 만큼 두려움에 떠는 모습을 보였기 때문.

이에 주우재는 “제일 최악인 편만 보셨네요”라고 말해 지민과 주우재의 특급 케미에 대한 기대를 한층 높였다. 실제로 이날 지민과 주우재는 환상의 콤비를 자랑하며 찰떡 케미로 모든 게임을 이끌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이날 녹화 중 지민은 신곡 ‘Like Crazy’ 무대를 선보여 ‘홍김동전’ 멤버들은 물론 모든 스태프를 매료시켰다는 전언이다. 더욱이 지민은 멤버들에게 ‘Like Crazy’ 춤을 알려줬다고 해 '홍김동전' 댄스 코치 지민의 모습에도 관심이 고조된다. 예능 신생아 방탄소년단 지민의 활약은 30일(목) 30화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동전 던지기’에 웃고 우는 KBS 2TV ‘홍김동전’은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태그

전체댓글 0

  • 8450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홍김동전’ 예능 신생아 방탄소년단 지민 출격! “어휴 떨려라, 긴장되면 신발 끈을 꽉 묶는다” 귀여운 루틴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