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달서구,“ 아이의 꿈, 긍정의 힘” 긍정양육 동화 출간
[리더스타임즈] 대구 달서구는 6일 아동의 꿈과 희망을 지원하는 자체 제작 긍정양육 책자인 달서의 미래를 여는“아이의 꿈, 긍정의 힘” 미니 동화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아이의 꿈, 긍정의 힘”은 달서구가 자체 제작한 긍정양육 미니동화로, 달희네 가족 일상을 통해 가족의 소중함과 아이의 꿈을 전하고 있다.

달희는 달서구의 희망인 아동을 의미한다.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달희는 친구들과 노는 것이 좋아 해가 지는 줄도 모르고 놀이터에서 놀다가 엄마의 찾는 소리에 야단을 맞을까 걱정했지만, 따뜻하게 안아주고 함께 놀아주는 엄마로 인해 행복감을 느끼고, 가족이 세상에서 가장 소중하고 귀한 존재라는 것을 깨닫게 된다는 내용이다.

달희의 꿈은 가족이며, 그 꿈을 키워줄 수 있는 것은 결국 긍정의 힘이라는 메시지를 동화는 전하고자 한다.

책자는 보건소 임산부 교실, 출생신고 부모, 도서관, 어린이집, 여성병원(미래여성병원, 성모여성병원, 여성아이병원, 미즈맘병원)등 달서가족과 아동들에게 전달되며, 아동학대 예방 활동에도 활용해 긍정양육을 전파하고 달서 아이들이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아동학대 예방을 위해 달서구가 자체 제작한 긍정양육 동화를 통해 달서가족이 더욱 행복해지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아동학대 없이 아동이 안전하고 행복한 특별한 도시 달서구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2569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달서구,“ 아이의 꿈, 긍정의 힘” 긍정양육 동화 출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