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룩셈부르크 필하모닉(Orchestre Philharmonique du Luxembourg photo Johann Sebastian Hanel)
[리더스타임즈] 현재 국제 무대에서 가장 뜨거운 첼리스트로서 세계를 누비고 있는 천재 첼리스트 한재민과 룩셈부르크 필하모닉의 환상적인 무대가 5월 28일 대구콘서트하우스 그랜드홀에서 개최된다.

수많은 첼로 작품 중 최고의 명작으로 여겨지는 드보르자크 첼로 협주곡과 풍부한 선율미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차이콥스키 교향곡 5번으로 낭만음악의 정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세계 무대에서 가장 뜨거운 이목이 집중되는 천재 첼리스트, 한재민
제오르제 에네스쿠 국제 콩쿠르에서 만 14세 나이로 최연소 우승을 하며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킨 첼리스트 한재민은 같은 해 제네바 국제 콩쿠르에서 3위에 입상했으며, 지난해 11월 윤이상국제콩쿠르 결승 무대에서 윤이상 첼로 협주곡으로 1위에 이름을 올리며 젊은 거장의 반열에 올랐다. 엄청난 재능과 뛰어난 음악성, 확신에 찬 연주, 그리고 내면으로부터 깊은 절제력 또한 느껴지는 첼리스트 한재민의 무대는 대구 관객들에게 일찍부터 뜨거운 환영을 받고 있다.

우아하고도 유려한 사운드의 룩셈부르크 필하모닉
1933년 설립된 이래부터 유럽의 중심 국가들의 문화적 활력을 구현해온 룩셈부르크 필하모닉은 우아하고도 유려한 사운드로 유명하다. 독일, 프랑스 등 클래식 음악이 역사와 함께 살아 숨 쉬는 국가들에 가까운 지리적인 이점을 살려 많은 색채를 소유하며 다양한 형태의 연주 활동 중인 룩셈부르크 필하모닉은 현재 8년째 지휘자 구스타보 히메노가 이끌고 있다. 구스타보 히메노는 세계가 사랑한 거장, 마리스 얀손스를 사사했으며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지휘자이다. 그는 현재 룩셈부르크 필하모닉과 토론토 심포니의 음악감독을 겸하고 있다.

유럽 중심 오케스트라가 전하는 19세기 낭만음악의 정수
수많은 첼로 작품 중 최고의 명작으로 여겨지며 첼리스트라면 깊은 음악적 감수성을 배워야 하는 필수 레퍼토리인 드보르자크 첼로 협주곡을 천재 첼리스트 한재민이 선사한다. 또 풍부한 선율미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차이콥스키 교향곡 5번으로 유럽 중심 오케스트라가 낭만음악의 정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명연주시리즈 ‘룩셈부르크 필하모닉’의 티켓은 대구콘서트하우스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티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2545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구시, 천재 첼리스트 한재민과 룩셈부르크 필하모닉의 환상적인 호흡! 명연주시리즈‘룩셈부르크 필하모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