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1597035305987 - 복사본.jpg

 

대구시민과 함께하는 ‘독립운동정신’ 행사

 

  2020년 8월 15일, 제75주년 광복절을 맞아 (옛) 중앙 파출소 근교(동성로 야외무대)에서 대구 독립운동 기념관 건립추진 위원회와 독립운동 정신계승 사업회의 주최로 ‘나도 대구에 독립운동가’ 행사가 실시된다. 이번 행사는 13시에서 19시까지 진행될 것이며, ‘독립운동 정신 머그컵 만들기’와 ‘대구 독립운동 기념관 건립 서명운동’등의 다양한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또한 독립을 위해 목숨을 바친 분들의 뜻을 기리고 광복의 정신을 계승하자는 취지로 독립운동 정신계승 사업회와 사단법인 청소년 꿈랩에서 주최하고 대구시가 후원한 ‘광복절 기념 에코컵 만들기 부스행사’가 진행된다. 이 부스행사에서는 광복절을 기리는데 대구 시민들이 동참할 수 있도록 7월 31일까지 봉사자를 모집하였다. 봉사를 희망하는 사람들은 총 두 가지 형식의 봉사를 할 수 있는데, 8월 12일부터 14일까지 청소년 꿈랩 대회의실에서 캠페인 준비 및 온라인 홍보와 관련된 봉사를 한다. 현재  글로벌리더스클럽에 가입된 대구 10여개 고교 자율동아리 (영남고, 포산고, 강북고, 대구고, 도원고, 대진고, 대곡고 등...) 학생들이 참여 예정이며  8월 15일 동성로 야외무대에서 대구 시민을 대상으로 하는 ‘에코컵 만들기 부스’에서 13시에서 19시까지 체험을 할 수 있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구시민과 함께하는 ‘독립운동정신’ 행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