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민수. (사진 = 매직스트로베리 사운드 제공)
[리더스타임즈] 가수 민수가 26일 오후 6시 싱글 '헬시 푸드(Healthy Food)'를 발매한다.

지난 싱글 '미니홈피' 발매 이후 약 1년 만이다. R&B 솔 가수 자이언티의 작업 동료인 박준우 프로듀서와 민수의 첫 협업물이다. 청순하고 자연스런 민수의 이전 곡들과는 다른 분위기의 댄서블하고 펑키한 디스코 풍이다.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 사운드는 "건강한 음식들을 가사에 담았다. 기존 곡과는 달리 영어가사다. 글로벌 K팝 팬들에게도 더욱 가깝게 다가가고자 하는 의도"라고 설명했다.

뮤직비디오는 백예린, 자이언티, 선우정아 등 음악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뮤지션들과 작업해온 호빈 프로덕션이 지휘했다.

민수는 2016년 제27회 유재하음악경연대회에서 동상을 수상하고 2018년 데뷔했다. 솔로 활동 뿐 아니라 다양한 방식으로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다.

특히 2019년 공개한 '민수는 혼란스럽다'가 크게 히트하면서 마니아 층을 구축했다. 동료 뮤지션 문선(MOONSUN)과 함께 프로젝트 그룹 'moi'로도 활동 중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8608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가수 민수, 신곡 '헬시 푸드' 발매…펑키한 디스코 풍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