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리더스타임즈] 올여름 따뜻한 위로를 전할 뮤직 힐링 무비 '아이윌 송'이 산뜻하고 청량한 비주얼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6월 개봉하는 뮤직 힐링 무비 '아이윌 송'이 청량한 비주얼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다.

'아이윌 송'은 더 이상 노래를 부를 수 없게 된 무명가수 ‘물결’이 무작정 떠난 여행에서 우연히 영화감독 ‘바람’을 만나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는 이야기를 그린 뮤직 힐링 무비.

'아이윌 송'은 여행 가기 어려운 요즘 같은 시기, 스크린에 안동의 다양한 명소들을 펼쳐내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아름다운 안동의 풍경을 배경으로, 어두운 터널 끝 새로운 시작을 꿈꾸는 이들의 이야기를 담아내 희망을 얻고 싶은 관객들을 극장으로 발걸음하게 할 예정이다.

영화를 다방면으로 빛낼 매력적인 OST 또한 기대를 모은다. 안동을 거니는 ‘물결’과 ‘바람’의 산책길과 닮은 산뜻한 곡부터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들에게 마법의 주문이 될 진심 어린 가사로 이루어진 따뜻한 곡, 썸인 듯 아닌 듯 두근두근한 ‘물결’, ‘바람’의 마음을 담은 듯한 발랄한 곡까지 다채로운 곡들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걸그룹 티아라 출신으로 가수 활동을 했던 함은정은 극 중 무명가수 ‘물결’ 역을 맡아 직접 노래 부르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기에 영화 팬들의 기대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청량감 가득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푸르른 산자락과 청명한 하늘, 그리고 이와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고즈넉하면서도 소담한 돌담길이 안동을 배경으로 펼쳐질 다채로운 볼거리를 기대케 한다.

이어 영화에서 완벽한 연기 앙상블을 보여줄 두 주인공 ‘물결’(함은정), ‘바람’(김태형)의 풋풋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유의 친화력으로 누구와도 빠르게 친해지는 매력을 지닌 ‘바람’의 개구진 표정, 안동에서 새로운 시작을 꿈꾸게 된 ‘물결’의 수줍은 표정이 눈길을 끈다.

푸른 하늘을 수놓은 카피 ‘토닥토닥, 지친 마음에게 건네는 위로’는 영화가 전할 힐링 에너지를 기대케 한다.

이렇듯 청량한 비주얼로 올여름 힐링 에너지를 전할 '아이윌 송'은 6월 관객들을 찾아온다.
태그

전체댓글 0

  • 7604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뮤직 힐링 무비 '아이윌 송', 메인 포스터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