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리더스타임즈] 달성군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5월 29일 6월 환경의 달을 기념하여 달성군청소년어울림마당 “환경페스티벌-환경을 부탁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환경의 중요성을 주제로 한 이번 행사는 수경식물 키우기·유기농 채소 재배·공기정화 식물 만들기·태양광 에너지 체험으로 구성됐으며, 4가지 부스 체험자에게는 친환경 텀블러를 기념품으로 지급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하고 운영한 ‘청소년운영위원회 9기 블루문’ 청소년들은 환경 체험부스와 함께 지역 청소년 활동 요구조사, 청소년 참여 이벤트, 홍보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지역 청소년 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이번 달성군청소년어울림마당은 110명의 관내 청소년이 체험부스에 참가하였으며,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하여 회차별 22명, 5회차로 사전 참가 접수를 받은 청소년을 대상으로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진행됐다.

달성군청소년문화의집 박성수 관장은 “환경보전에 대한 중요성이 나날이 강조되는 만큼 청소년들이 환경문제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길 바라며, 앞으로도 청소년 기관에서 다양한 환경교육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6386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달성군청소년문화의집,청소년어울림마당 환경페스티벌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