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리더스타임즈] 대구시설공단이 대구역 지하상가에서 7월 2일부터 8월 5일까지 ‘紙, 꿈을 꾸다’라는 주제로 북아트 전시회를 개최한다.

대구시설공단에서 운영하는 대구역 지하상가는 유휴공간을 활용해 매월 다양한 주제로 전시회를 개최해 시민들에게 이색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7월 2일부터 8월 5일까지 35일간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는 공예연구소 Studio Ahn의 소속작가 11명(참여 작가 : 길은숙, 도진영, 류현진, 서은주, 육경진, 안기숙, 여태희, 윤혜영, 정정민, 정효원, 한수옥)의 재능기부로 이뤄졌다.

'紙, 꿈을 꾸다'라는 타이틀의 전시회는 작은 구멍사이로 그림책의 풍경을 재현한 ‘터널북’, 360도로 펼쳐지는 별모양의 ‘별북’ 등 다양한 북아트 기법으로 동화책을 표현하였다.

대구시설공단 최길영 이사장은 “여름철 무더위에 지친 시민들을 위한 이색 볼거리 제공과 지역 작가 전시기회 제공, 지하상가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좋은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겠다.”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6784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구시설공단, 대구역 지하상가 북아트 전시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