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15(월)
 
볼빨간사춘기: 메리 고 라운드 더 무비
[리더스타임즈] 포근하고 달콤한 음색의 싱어송라이터 볼빨간사춘기의 첫 콘서트 실황 영화 '볼빨간사춘기: 메리 고 라운드 더 무비'가 7월 12일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 확정과 함께 사랑스러운 에너지로 가득한 순간을 엿볼 수 있는 메인 예고편과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했다.[기획: 조현우ㅣ감독: 조윤수ㅣ출연: 볼빨간사춘기(BOL4)ㅣ제공: 롯데컬처웍스㈜ㅣ제작: ㈜영화사그램, ㈜모티브프러덕션ㅣ배급: 롯데컬처웍스㈜롯시플, ㈜영화사그램]

독보적 음색을 지닌 히트곡 메이커 볼빨간사춘기 특유의 아련하고 애틋한 분위기,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무대를 담아낸 첫 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 '볼빨간사춘기: 메리 고 라운드 더 무비'가 오는 7월 12일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사랑스러운 열정과 환상적인 무대를 엿볼 수 있는 메인 예고편과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먼저 공개된 보도스틸은 달콤한 에너지로 콘서트장을 뜨겁게 만든 볼빨간사춘기만의 싱그러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좋다고 말해, You(=I), 나만 안되는 연애, 나의 사춘기에게 등 음원 강자 볼빨간사춘기의 다채로운 히트곡들과 함께 BOL4만의 분위기로 가득 채운 무대 테마, 환상적인 색감의 조명, 뜨거운 팬들의 열기 등이 어우러져 잊을 수 없는 감동의 순간들을 다시금 느끼게 하는 것.

포근하면서 독보적인 음색의 싱어송라이터 볼빨간사춘기의 열정으로 팬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간 '볼빨간사춘기: 메리 고 라운드 더 무비'는 팬들에게 영원히 기억될, 빛나는 순간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공연장을 ‘나만봉’의 불빛으로 수놓은 팬들의 뜨거운 환호와 이에 응답하는 볼빨간사춘기의 사랑스러운 무대로 시작한다.

“제가 회전목마의 말이 돼서 여러 이야기도 들려 드릴 거고요, 행복하고 좋은 기억으로 많이 많이 만들어 드릴게요”라는 감동적인 멘트 뒤로 다채롭게 펼쳐지는 볼빨간사춘기만의 무대와 팬들과 함께 호흡하며 행복하게 즐기는 안지영의 모습들이 이어지며 달콤한 설렘을 선사한다.

무엇보다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아시아 투어 미공개 영상과 콘서트 비하인드 영상까지 더해져 올여름 팬들에게 영원히 잊지 못할 최고의 선물이 될 예정이다.

독보적 음색의 아이콘 싱어송라이터 볼빨간사춘기의 환상적인 무대를 확인할 수 있는 첫 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 '볼빨간사춘기: 메리 고 라운드 더 무비'는 오는 7월 12일 롯데시네마에서 만날 수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9554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볼빨간사춘기의 첫 콘서트 실황 영화 '볼빨간사춘기: 메리 고 라운드 더 무비', 7월 12일 개봉 확정! 메인 예고편 & 보도스틸 10종 전격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