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9(목)
 
영화 '미즈 마블'
[리더스타임즈] 뛰어난 스토리텔링과 혁신적인 콘텐츠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는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가 선보이는 마블 오리지널 시리즈 '미즈 마블'이 ‘덕업일치’ 슈퍼 히어로의 탄생이라는 독특한 스토리와 함께 MCU 영 히어로 시대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작품으로 화제를 모은다.

MCU의 새로운 미래를 쓸 히어로이자 오직 디즈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마블 오리지널 시리즈 '미즈 마블'이 오는 6월 8일 첫 공개를 앞둔 가운데, 그동안 본 적 없는 색다른 매력의 마블 히어로 ‘미즈 마블’의 등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미즈 마블'은 ‘어벤져스’와 ‘캡틴 마블’의 열렬한 팬이자 히어로를 꿈꾸는 16살 ‘카말라’가 숨겨져 있던 폭발적인 힘을 얻게 되면서 MCU의 새로운 미래를 이끌어갈 에너제틱한 히어로 ‘미즈 마블’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위기로부터 세상을 구한 히어로 군단 ‘어벤져스’에 푹 빠진 ‘카말라’가 어느 날 꿈에만 그리던 진짜 히어로가 된다는 흥미로운 스토리는 예비 시청자들의 상상력과 공감대를 자극하며 ‘덕업일치’에 성공한 히어로의 특별한 활약을 눈 여겨 보게 만든다.

특히 카말라 역을 맡은 신예 ‘이만 벨라니’는 마치 카말라 그 자체인 듯 놀라운 싱크로율로 비글미 넘치고 재기 발랄한 매력을 뿜어내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미즈 마블'은 ‘스파이더맨’ 이후 마블 스튜디오가 선보이는 10대 히어로의 첫 솔로 작품으로, 본격적인 MCU의 영 히어로 시대가 시작됨을 알리는 시리즈라는 점에서 전 세계적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호크아이'의 ‘케이트 비숍’과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의 ‘아메리카 차베즈’ 등 다양한 작품 속에서 얼굴을 비친 영 히어로들과 더불어 자신의 이름을 건 솔로 시리즈로 첫 발을 내딛은 ‘미즈 마블’이 이번 작품을 시작으로 마블 페이즈 4 세계관 속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직 디즈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마블 유니버스 히어로의 뉴 제너레이션을 예고하는 오리지널 시리즈 '미즈 마블'은 지금껏 선보인 다채로운 마블 히어로들 중 가장 생동감 넘치고 재기 발랄한 히어로의 모습을 선사할 예정이다.

각본을 맡은 비샤 K. 알리는 “'미즈 마블'은 새로운 유형의 슈퍼 히어로임과 동시에 전 세계에 전할 수 있는 매우 보편적인 이야기이다”라고 전해 어떤 서사가 담길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주연을 맡은 이만 벨라니는 ‘카말라 칸’이라는 확신을 주며 MCU 제작진의 만장일치 캐스팅을 이끌어냈고, 580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한 '캡틴 마블'의 속편이자 국내 배우 박서준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더 마블스'에도 등장할 것으로 알려져 이번 오리진 스토리인 '미즈 마블'에 더욱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미즈 마블'은 6월 8일 글로벌 동시 공개되며, 매주 1편씩 총 6개의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1195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화 '미즈 마블', MCU 영 히어로 시대 본격 시작 예고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