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사진 = 도로시컴퍼니 제공]
[리더스타임즈] 싱어송라이터 로시(Rothy)가 짙은 감정선이 돋보이는 신곡으로 돌아온다.

로시(Rothy)는 오는 8월 2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더하기 기억' 플레이 프로젝트의 세 번째 음원 'Rain Drive (레인 드라이브)'를 발매한다.

'Rain Drive'는 블루지하고 몽환적인 사운드를 통해 비 내리는 밤의 쓸쓸하면서도 낭만적인 감성을 표현한 일렉트로 팝 트랙으로, 일상의 지루하고 고단한 시간들을 장마에 비유해 무던하고 여유 있게 빗길을 헤쳐 나간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로시(Rothy)는 특유의 깊고 맑은 음색과 호소력 짙은 감정 표현으로 가사의 쓸쓸한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또한 성숙하고 풍부한 그루브를 통해 다이내믹한 곡 전개에 어울리는 감각적인 보컬로 짙은 감성을 전달한다.

로시(Rothy)는 그동안 'Diamond (다이아몬드)', 'Changed Number (체인지드 넘버)', '다 핀 꽃', '겨울..그 다음 봄' 등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음악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아왔다.

한편, 로시(Rothy)가 참여한 '더하기 기억' 플레이 프로젝트의 세 번째 음원 'Rain Drive'는 오는 8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태그

전체댓글 0

  • 4771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싱어송라이터 로시(Rothy), 8월 2일 신곡 'Rain Drive' 발매…쓸쓸한 분위기 극대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