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7(화)
 
[리더스타임즈] 마블 코믹스의 새로운 돌연변이 탄생을 알린 '뉴 뮤턴트'가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뉴 뮤턴트'는 통제할 수 없는 능력으로 비밀 시설에 수용된 십대 돌연변이들이 자신의 능력을 각성하며 끔찍한 공포와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 속에는 강렬한 눈빛을 드러내고 있는 ‘로베르토’, ‘일리야나’, ‘대니’, ‘레인’, ‘샘’ 등 새로운 다섯 명의 돌연변이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다섯 명의 돌연변이들은 자신들의 통제할 수 없는 능력과 마주한 듯한 기운을 내뿜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가장 왼쪽에 자리를 잡은 ‘로베르토’는 태양 에너지를 흡수하는 능력의 ‘선스팟’으로, 빨간 태양에너지를 내뿜고 있다.

‘림보’라는 가상의 공간을 만들고, 또 마법 능력도 사용할 수 있는 ‘매직’인 ‘일리야나’는 푸른빛이 감돌고 있다.

이어 ‘미라지’인 ‘대니’는 흰 눈이 내리는 듯 미스터리한 능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울프스베인’인 ‘레인’은 늑대처럼 변한 손톱을 드러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마지막 ‘샘’은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몸을 추진해 날 수 있는 ‘캐논볼’인 만큼, 한쪽 팔에 붉은 기운이 감돌고 있다.

특히 ‘통제할 수 없는 능력의 공포’라는 카피는 이들이 보여줄 능력이 어떤 공포를 불러올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처럼 다섯 명의 돌연변이들은 자신의 능력을 완전히 방출하기 전의 모습으로 '뉴 뮤턴트'에서 펼쳐낼 이야기를 더욱 기대케 한다.

돌연변이 능력을 엿볼 수 있는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한 '뉴 뮤턴트'는 오는 9월 3일 개봉한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9955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화 '뉴 뮤턴트', 스페셜 포스터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