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리더스타임즈] 그룹 블랙핑크 로제의 솔로 데뷔곡 '온 더 그라운드' 뮤직비디오가 공개 하루 만에 유튜브에서 3900만 뷰를 돌파했다.

13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전날 오후 2시 공개된 이 뮤직비디오는 24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3900만 건을 달성했다.

국내 여자 솔로 가수의 뮤직비디오로는 일일(24시간) 최다 조회 수로, 이날 하루 동안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본 동영상 1위에도 올랐다.

로제 싱글 1집 'R'의 타이틀곡인 이 곡은 세계 51개국에서 아이튠즈 '톱 송' 차트를 휩쓸며 음원 역시 흥행하고 있다.

미국, 캐나다, 브라질, 멕시코, 스페인, 프랑스, 그리스, 홍콩, 싱가포르, 태국 등 다양한 지역에서 1위를 차지하며 '월드와이드' 차트에서도 정상을 기록했다.

이 곡은 전체 가사가 영어로 구성됐음에도 지니뮤직, 벅스 등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서도 1위에 안착했다.

24시간 누적 단위로 이용량을 집계하는 멜론 '24히츠'(24hits) 차트에서는 이날 오전 10시 기준 3위를 기록 중이다.

뮤직비디오는 3500만 뷰를 돌파했다. 소속사는 "유튜브에서 24시간 내 가장 많이 본 동영상 1위가 확실시된다"고 말했다.

'R'은 로제가 블랙핑크로 데뷔한 지 약 4년 반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솔로 싱글이다. 선주문량이 40만 장을 넘기며 국내 여성 솔로 가수로는 최다 기록을 세운 바 있다.

로제는 14일 SBS TV '인기가요'에서 첫 솔로 데뷔 무대를 꾸민다. 이어 16일(현지시간) NBC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에 출연한다.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태그

전체댓글 0

  • 7184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로제 데뷔곡 MV, 하루만에 3900만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