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대구녹색학습원, 2022년 사계절 숲 나들이 운영
[리더스타임즈] 대구창의융합교육원 산하 대구녹색학습원에서는 오는 6월 11일(토)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자연환경의 중요성을 알려주고 기후 변화 위기에 대응하는 의식을 높이고자 ‘2022년 사계절 숲 나들이’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곤충이 보는 세상 체험하기, 자연물로 곤충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활동이 진행되며, 도심에서 접하기 힘든 숲과 자연 생태를 체험할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유치원, 초등학생 자녀를 둔 50가족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숲 해설 전문가가 녹색학습원 야외학습장과 학교 숲 일대에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사계절 숲 나들이 신청은 대구 관내 유치원 초등학생이 있는 가족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6월 7일 저녁 8시부터 녹색학습원 홈페이지 [환경교육 프로그램] 메뉴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이화욱 원장은 “사계절 숲 나들이는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프로그램으로써 아이들은 환경 감수성을 기르고 어른들은 환경 보호의 의지를 실천으로 이어질 기회라고 생각한다 ”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5639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구녹색학습원, 2022년 사계절 숲 나들이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