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image01.png

 

"소중한 자녀를 위해 개인 심리코칭 매니저를 고용하세요."

 

심리서비스 전문기업 RS에듀컨설팅(대표·송영선)은 국내 최초로 학생을 위한 교육심리매니저 서비스를 본격 상용화한다.

 

RS에듀컨설팅은 학부모가 자녀를 교육함에 있어서 필요한 5개 심리영역의 30종의 심리분석 솔루션을 기반으로 자녀를 위한 개인별 맞춤형 교육심리 매니저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근 개인의 심리문제의 중요성이 중요하게 대두되는 가운데 특히 학부모들은 자녀의 진로와 적성, 정서와 심리건강, 대인관계, 인터넷 중독과 학교폭력 등 자녀교육에 있어서의 다양한 문제들을 경험하고 우려하고 해결해야 하는 과제를 고민하고 있을 것이다.

 

RS에듀컨설팅은 이러한 문제에 대한 해법을 제시하기 위하여 숙련된 상담전문가와 종합심리분석 솔루션을 활용하여 학생의 교육심리 문제의 해결에 앞장서고 있다. RS에듀컨설팅은 이를 위해 일찌감치 준비를 해왔다. 3년간에 걸쳐 개인의 성격, 진로, 적성, 정서, 불안, 우울, 스트레스, 의사소통 등 자녀교육의 다양한 영역에 대한 진단분석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학부모 코칭을 위한 자녀교육유형 진단, 부부관계 진단 등을 완성하여 본 서비스를 선보인다.

image02.png

이 서비스를 선택하는 학생, 학부모와 교육기관은 전담 교육심리 매니저가 배정되어 학생의 교육문제에 대한 진단과 관리를 항시 제공받게 된다. 이를 통해 학생 개인의 심리적 특성을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게 되며 이에 따라 진로와 학습 등 교육의 문제와 스트레스와 우울 등 학생의 심리 문제도 선제적이고 과학적으로 대처할 수 있게 된다.

 

상담심리 전문가로 직접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는 송영선 RS에듀컨설팅 대표는 "체계적인 심리 정보들을 활용하여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게 되면 교육 효과가 극대화될 수 있다""앞으로 이에 기여하는 심리학의 역할도 매우 커질 것이다"라고 전망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8082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RS에듀컨설팅 자녀를 위한 교육심리매니저 서비스 상용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