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대구 수성구 독도사랑회(회장 백종태)는 지난 25일 ‘123주년 독도의 날’을 맞아 덕화중학교 동편의 독도역사문화거리에서 독도사랑 플래시몹 행사를 열고 참여자와 함께 기념 촬영하고 있다.
[리더스타임즈] 대구 수성구 독도사랑회는 지난 25일 ‘123주년 독도의 날’을 맞아 덕화중학교 동편의 독도역사문화거리에서 독도사랑 플래시몹 행사를 펼쳤다.

이날 행사에 독도사랑회 회원을 비롯해 덕화중학교 학생, 지역주민이 독도 티셔츠를 입고 함께 플래시몹 율동을 추며 독도를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했다.

또한, 독도역사문화거리에서 수성못까지 행진해 주민과 관광객들에게 태극기를 나눠주며 ‘독도의 날’을 홍보했다. 이를 통해 애국심을 고취하고 모두가 하나되는 화합의 장을 열었다.

백종태 수성구 독도사랑회 회장은 “플래시몹 행사가 독도의 소중함을 깨닫고, 자라나는 우리 아이들에게 올바른 역사를 알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독도사랑 운동을 꾸준히 추진해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의 영토 독도를 널리 알리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0490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구 수성구 독도사랑회, ‘제123주년 독도의 날’ 플래시몹 행사 열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