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3(화)
 
영화 말하고 싶은 비밀 포스터
[리더스타임즈] 1020 세대 관객들의 압도적 지지를 얻으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말하고 싶은 비밀'이 누적 관객 수 10만을 돌파한 가운데, 관람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보답하고자 다채로운 이벤트를 개최,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감독: 타케무라 켄타로 | 출연: 타카하시 후미야, 사쿠라다 히요리 외]

지난 12월 13일(수) 개봉 이후 10대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영화 '말하고 싶은 비밀'이 누적 관객 수 10만 명을 돌파하며 영화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말하고 싶은 비밀'은 어느 날 잘못 배달된 고백 편지로 뜻하지 않게 시작된 모두의 이상형 ‘세토야마’와 소심한 여고생 ‘노조미’의 마음 정화 하이틴 로맨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말하고 싶은 비밀'은 1월 9일(화) 오후 4시 기준 기준 누적 관객 수 10만 3명을 동원했다. 개봉한 지 28일이 지났음은 물론, 연말연시 다채로운 흥행 대작들의 개봉 러쉬 속에서 이뤄낸 쾌거로 화제를 모은다.

특히 새해 극장가, 유일한 하이틴 로맨스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어 '말하고 싶은 비밀'의 흥행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말하고 싶은 비밀'의 남다른 흥행 기록과 함께, 1020 세대들의 작품을 향한 절대적인 지지 또한 시선을 끈다.

“진짜 설렘…^^ 남주 얼굴 대유잼”(CGV_kh****), “남주, 여주 비주얼이 일단 대박이고 일본 특유의 풋풋한 감성이 좋았다. 연애 세포 살아나게 만드는 영화였다”(CGV_김**), “역시 일본 청춘물은 거를게 없다..”(CGV_ks****), “남주 안경 쓴 거 진짜… 순간 숨쉬는 거 잊음.”(CGV_영화****), “오랜만에 마음이 따뜻해지고 행복하게 본 로맨스 영화.”(CGV_cha***), “개설렘.

넋 놓고 봤다.”(네이버_gae***), “진짜 이렇게 설레는 영화 오랜만에 본다. 소리 지르고 싶은 순간이 많았는데 못 질러서 죽을 뻔” (네이버_db****), “너무 재밌었고, 걍 너무 재밌었음.”(트위터_el****), “'말하고 싶은 비밀' 제발 봐주세요. 이게 사랑이지예”(트위터_un****) 등 실관람객들의 뜨거운 반응은 2024년 1월, 모두에게 설렘을 선사할 영화 '말하고 싶은 비밀'의 관람 욕구를 한껏 고조시킨다.

한편, 관객들의 이러한 반응에 보답하고자 준비된 다채로운 이벤트 또한 화제를 모은다. 먼저, 오는 1월 10일(수)부터 영화 종영 시까지, 방학 맞이 특가 이벤트가 진행된다.

메가박스, CGV, 씨네큐에서 '말하고 싶은 비밀' 관람 시 청소년은 7,000원, 성인 9,000원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특별한 특가 이벤트로,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말하고 싶은 비밀'의 이벤트는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10만 돌파 흥행 기념 특전 이벤트도 개최를 앞두고 있다.

먼저 메가박스는 오는 1월 13일(토)부터 이벤트가 진행되며, 당일 관람 티켓 인증 시 '말하고 싶은 비밀' 스페셜 엽서 2종 세트가 증정된다. 진행 지점은 대전중앙로, 홍대 지점이다. 씨네큐 또한 같은 날 이벤트가 진행되며, 진행 지점은 씨네큐 신도림, 청라 점이다.

CGV는 1월 13일(토)부터, 1월 19일(금)까지. 단 일주일간 이벤트가 진행되며, 진행 극장은 CGV 건대입구, 광교상현, 광주충장로, 대구한일, 마산, 서면상상마당, 청주서문, 평택, 홍대 지점이다. 청춘들의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담긴 엽서 2종은 보는 즉시 소장 욕구를 고조시킨다.

뿐만 아니라, 오픈과 동시에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도서 패키지 상영회도 앵콜 요청에 힘입어 추가 개최된다.

오는 1월 23일(화) 오후 7시 30분,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영화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벤트 관련 내용 및 유의사항은 각 극장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올겨울, MZ 세대 관객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얻으며, 10만 관객을 돌파한 화제작 '말하고 싶은 비밀'은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상영중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4643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화 '말하고 싶은 비밀', 누적 관객 수 10만 돌파! 다채로운 이벤트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