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5-24(토)
 
안내문
[리더스타임즈] 김포시는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 책의 날’을 맞아 공공 도서관에서 책을 대출하는 이용자들에게 선착순으로 장미꽃을 선물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세계 책의 날’은 책을 사는 사람에게 장미꽃을 선물하는 스페인의 세인트 조지의 날에서 유래했다. 이번 행사는 책과 장미꽃을 나누며 도서관과 책에 대한 관심을 증진하는 데 목적이 있다.

김포시는 4월 23일, 통진·양곡·고촌·장기·풍무·마산 도서관은 50명, 작은도서관(누리봄, 하성, 구래, 만화)은 20명에게 선착순으로 장미꽃을 받는 즐거운 경험을 제공한다.

한편, 김포시는 도서관법으로 정한 4월 12일 도서관의 날을 맞아, 4월 다양한 독서문화진흥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대한민국 독서대전이 2025년 김포시에서 개최되는 만큼, 명사특강, 김포시 도서관 책 축제, 책 있는 저녁, 독서대전 본행사 등 시민들이 책을 통해 지식과 문화의 즐거움을 함께 나누는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5651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포시, 4월 23일 ‘세계 책의 날’ 맞아 도서 대출자에게 장미꽃 선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리더스타임즈,인터넷신문사,인터넷언론사,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스클럽,글로벌주니어기자단,주니어기자단,글로벌리더스어학원,글로벌리더,세계청소년신문,글로벌리더활동,세계청소년소식,미국무성무료교환센터,청소년꿈랩,꿈발굴단,필리핀코리안타운.리더스타임즈,leaderstimes.